UPDATED. 2024-04-29 09:19 (월)
[YESDEX 2017]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상태바
[YESDEX 2017]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1.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과 바이트채득을 한 번에!

Booth No. A01

Bite Impression Coping

인상과 바이트채득을 한 번에!


인상과 바이트를 한 번에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이 이번 ‘YESDEX 2017’에서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한 번에 바이트까지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술시간을 단축하는 편리함과 인상재 소모량을 줄이는 장점 등을 인정받으며 임상가들의 입소문을 타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라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새로운 사이즈로 대거 제품 라인업을 형성해 임상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주목받는 제품.

‘Bite Impression Coping’은 우선 사각형의 상부 구조로 쉽고 정확하게 임플란트에 위치하고, 전후-좌우 관계없이 인상체에 재위치 할 수 있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바이코핑 전용 드라이버가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구강 내에 안정적으로, 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코핑의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를 이용해 임플란트 인상을 채득할 수 있다.

아울러 픽스처 내부의 헥스와 바이트 코핑의 헥스가 정확히 체결돼야 스크루 체결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체결 시 오류가 없으며, 하방에 cervical groove를 적용해 방사선 사진으로도 바이트 코핑의 정확한 체결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높은 ‘정확도’로 호평을 얻고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을 이미 사용해 본 유저들은 “개구량이 적은 환자나 Gagling Reflex가 심한 환자, 교합고경이 낮은 환자에게도 유용하고, 사이즈의 라인업이 다양해 케이스 별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며 “사용이 편하고 채득 후에 안정감 있게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구강카메라 Qraypen

 

크랙·우식 정확히 잡아내는 스마트한 구강카메라

㈜신흥이 구강카메라 ‘Qraypen’(제조원 아이오바이오)을 이번 ‘YESDEX 2017’에서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Qraypen’은 큐레이 기술을 통해 청색광과 백색광 상관없이 큐레이 촬영과 일반 촬영, 연속촬영을 모두 할 수 있는 진단장비다.

‘Qraypen’은 정확한 검사-진단, 기록 및 원활한 환자 상담이 가능하고, 크랙분쟁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개원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른 구강카메라와 달리 큐레이 촬영을 통해 치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큐레이는 크랙, 파절, 우식 등을 붉은 색의 형광으로 나타내주는 특정 파장의 가시광선으로, ‘Qraypen’을 이용해 구강질환 위험요인을 붉은 형광으로 한 눈에 찾을 수 있다.

일반 이미지 촬영도 가능해 큐레이 이미지와 일반 이미지를 비교하며 진단과 상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HD급의 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해 더욱 섬세하게 검사할 수 있어 한층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또한 핸드타입의 구강카메라 형태로 개발돼 작고 가벼워 핸들링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헤드의 탈부착 없이 버튼 조작만으로 큐레이 촬영, 일반 촬영, 큐레이-일반 연속촬영 모드 간 전환을 빠르게 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가벼운 동작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임상에서의 활용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다.

아울러 ‘Qraypen’은 전자차트와 보험청구 프로그램에서 영상을 촬영하고 저장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컴퓨터에 저장된 구강사진을 차트나 프로그램에 다시 올리는 번거로운 작업과정이 불필요해지고 사진 기록이 용이해짐에 따라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