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YESDEX 2017] 휴레이저, 치과용 레이저 K4eco
상태바
[YESDEX 2017] 휴레이저, 치과용 레이저 K4eco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1.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레이저 절대 강자 ‘K4eco’

Booth No. A22

 

치과용 레이저 K4eco

무선레이저 절대 강자 ‘K4eco’

치과용 레이저 전문업체 ㈜휴레이저(대표 박인배)가 치과용레이저 ‘K4eco’를 이번 ‘YESDEX 2017’에서도 선보인다.

‘K4eco’는 휴레이저가 지난 1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출시한 제품으로 최신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 첨단 기능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형 치과용 레이저.

‘K4eco’는 구강외과 치주, 보존치료 등 여러 치과진료에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팁(200㎛, 400㎛, 토닝, Hair)을 탑재돼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Eco Tip’을 장착해 레이저 치료에 관심있는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기존 레이저 팁은 소모성으로 사용이 불편했으나 ‘Eco Tip’은 각도 조절이 용이하며 최소 비용으로 재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무선 충전식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세계 최초 No Footpedal/No Powercord로 레이저 조사 시 풋 페달을 없애는 등 레이저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했고, 최신 IH(In-House) 충전방식으로 퇴근할 때 충전하면 2~3일은 거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계 최초 TPV™(TriplePulseVariation)으로 임상 안정성을 높였으며, 임상 적용 케이스에 따라 터치 한 번으로 최적의 Lasing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도 ‘K4eco’가 사랑받는 이유.

뿐만 아니라 Voice Confirmation으로 사용자들에게 음성으로 사용모드를 한 번 확인 시켜주는 기능과 무선으로 작고 이동이 편리해 술자의 불편함을 대폭 감소시켰다.

또 정확한 에너지양을 조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된 Auto, Stop기능과 무소음 실현을 통해 조용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진료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보기 쉬운 화면과 편리한 작동법, 구강 내 시야확보를 위한 LED 조명을 장착했으며, 레이저 과사용 방지를 위한 시간표시, 9가지 다양한 Preset 기능과 최적의 프로그래밍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