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6 (금)
제이제이인터내셔널, 2014년 사업계획 발표
상태바
제이제이인터내셔널, 2014년 사업계획 발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2.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cope’ 세계로 도약한다

시간 투시장비인 ‘i-Scope’를 활용한 차별화된 병원만들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제이제이인터내셔널(대표 김현종)이 지난달 16일 Annual Celebration을 갖고 올해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i-Scope’ 개발자인 김현종 대표는 “이번 Annual Celebration은 그동안 도움을 준 파트너들과 ‘i-scope’ 유저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올해 사업계획과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i-scope’를 소개하는 자리”라며 “지난해는 ‘i-scope’를 론칭한 해였다면 올해는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i-scope’를 국내를 넘어 세계에 알리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현재 유럽과 중국 등 세계 주요 국가의 업체와 수출 계약을 위한 발판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는 영상 임플란트 임상의 저변 확대와 유기적인 정보공유를 위해 영상 임플란트 연구회를 설립해 해당 연구회 운영을 통해 정기적인 유저 미팅과 임상 스터디 그룹 운영 등을 실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김 대표는 “‘I-Scope’는 더 나은 진료를 제시하는 핵심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I-Scope’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조만간 국내 강연과 해외 강연을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임상정보를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