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올인원바이오, 18일 올해 첫 세미나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18일 올해 첫 세미나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4.01.0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소통 쉽고 빠르게!

 

㈜올인원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이달 18일 휴네스홀(교대역)에서 ‘Communication by ‘Qray’, ‘Cariview’ and ‘Oral Pack’’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윤홍철 대표가 ‘Qray’및 ‘Cariview’를 활용한 환자와의 소통에 초점을 맞춰 ‘환자와의 소통 메커니즘’, ‘객관적 자료를 통한 환자와의 소통’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1부 강연에서는 ‘환자와의 소통 메커니즘’을 주제로 경영 및 마케팅 이론을 치과에 접목시켜 강연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또한 환자와의 상담 및 응대에 있어 소통 메커니즘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기전을 밝히고, 환자의 이해와 동의를 높이는 소통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2부 강연에서는 ‘객관적 자료를 통한 환자와의 소통’을 주제로 조기 진단이 가능한 ‘Qray’와 ‘Cariview’를 이용해 환자와 쉽고 객관적인 상담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또 ‘Qray’와 ‘Cariview’, ‘Oral Pack’ 등을 임상에 적용해 진행할 수 있는 환자의 구강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짚어준다.

올인원바이오 담당자는 “‘Qray’와 ‘Cariview’, ‘Oral Pack’은 구강상태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환자가 젊고 건강한 치아상태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