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창간특집 시그니처] 리뉴메디칼 | 치과계의 새로운 달인 ‘작심 春 세미나’ 개최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리뉴메디칼 | 치과계의 새로운 달인 ‘작심 春 세미나’ 개최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달인 되기 도전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맞이하자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난 1월 덴티스와의 첫 번째 작심 세미나 이후 두 번째 세미나를 개최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다. 다가오는 4월 28일 치과 컨설팅 전문 기업 ‘덴탈마스터’와 함께 ‘작심-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를 진행한다.

강연자로는 ‘상담의 달인’ 강익제 원장, ‘치과 매출의 달인’ 덴탈마스터 장은진 이사, ‘디지털 치료의 달인’ 천세영 원장,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의 달인’ 김영욱 원장, ‘마케팅의 달인’ TD컴퍼니 원정학 대표, ‘환자 관리의 달인’ 김도희 원장 등 총 6인으로, 참가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치과 간 네트워킹 기회와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포스터의 QR코드나 문의전화(1588-4694)로 손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기념품인 화이트테라픽 음파전동칫솔 2개와 의료용 스크럽 상하의 세트를 증정한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약 2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10명)이 있으며, 10시 전 입장 혜택으로 2장의 추첨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리뉴메디칼에서는 VIP 환자들을 위한 선물 패키지 구매 시 로고 스티커와 1초 광중합기뿐만 아니라 세미나 쿠폰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치과 홍보와 더불어 세미나를 무료로 참가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리뉴메디칼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원장님들이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경험하여 더욱 의미 있는 봄을 맞이하고 치과계의 새로운 달인이 탄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작심-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는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15층 소극장에서 오는 4월 28일에 진행된다.

 

 

뉴메디칼은 치과가 스스로 마케팅, 직원관리 등 경영을 해야 하는 트렌드에 맞춰 작심세미나를 개최하고 소개환자나 VIP들을 위한 프리미엄 구강용품 선물들을 계속 출시하고 있다. 등록문의는 1588-4694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