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DV 보철세미나 in Busan 성료
상태바
신흥, DV 보철세미나 in Busan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1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의 기본 개념과 연자들만의 테크닉, 임상 노하우 공유
‘DV Point 적립권’ 현장 구매율 높아

 

㈜신흥이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신흥

㈜신흥이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은 올해 첫 개최로, 임상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대원(가야치과병원) 원장, 박찬진(강릉원주치대) 교수, 조리라(강릉원주치대) 교수 등은 보철의 기본 개념부터 연자들만의 테크닉, 효율적인 임상 적용 노하우 등을 자세하게 공유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전시회에서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 Beautifil Ⅱ LS, PermaCem 2.0 지르코니아 레진 시멘트 등 신흥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주목받았다.  

 

㈜신흥이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신흥

특히, DVmall 부스의 ‘DV Point 적립권’은 참관객의 절반 이상이 구매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는 DVmall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도다.

경품추첨 이벤트에서는 DV Point 100만P와 하만카돈 스피커 등 풍성한 현장 경품이 증정됐다.  

한 참석자는 “알차고 유익한 강연과 집중력 있는 전시장 덕분에 일요일 하루가 아깝지 않았다”며 “내년에도 DV보철세미나 in Busan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흥 관계자는 “DV보철세미나에 관심 가져주신 영남권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부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도 알찬 강연과 새로운 DV World 전시회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