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김민애 대표의 경영] 온라인 마케팅 비용 아쉬움 없이 진행하는 법
상태바
[김민애 대표의 경영] 온라인 마케팅 비용 아쉬움 없이 진행하는 법
  • 김민애 대표
  • 승인 2023.09.2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하는 치과들이 말해주지 않는  치과의 비밀

 

 

 

최근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홀로서기를 위해 창업을 하면서 광고를 시작하는데요.

치과계 역시 병원 개업을 하고 싶은 분들이나, 개원한 지 오래된 곳이지만 환자분들의 꾸준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인터넷은 문화의 빠른 발달로 광고의 흐름이 매번 바뀌기 때문에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어요.

또한 그 노력에 비해 결과가 많이 따라주지 않아 시간과 노력에 대한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직접적으로 광고를 하고 싶어도 어떠한 플랫폼에 내 업종이 노출되면 좋은지, 어떻게 노출을 잘 시키며 효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매번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했을 때 예산을 먼저 생각하고 그 비용 안에서 합리적이면서도 가장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꾸준히 오랫동안 진행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될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을 하는 마케팅 플랫폼은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진행하는 것은 블로그와 SNS입니다. 회원 가입만으로 진행할 수 있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료로 이용을 할 수는 있지만 어떠한 콘텐츠로 진행해야 꾸준히 광고를 하는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가고 호기심이 생기는지는 업체의 몫이기 때문에 선정이 중요합니다.

 

전문성을 가진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최근에는 일상적인 소통도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로 다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SNS를 통해 어떠한 곳인지를 먼저 쌓아 두는 것도 중요하게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평판을 만들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 평판이라는 것은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데 굉장히 중요하고 팔로우 등의 증가로 고객을 유입하는 효과도 있어 전략적인 기획이 필요합니다.

채널에 맞춘 콘텐츠, 내 업종에 맞는 콘텐츠 기획을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간다면 인지도 상승은 꾸준히 이뤄질 수 있어 그만큼의 노하우와 다양한 경험이 많은 곳을 선정해야 합니다.

 

광고의 목적을 달성하면서 효과를 증대하기 위해 노하우가 많고 인지도도 꽤 있는 덴탈비서에 의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컨설팅부터 디자인, 마케팅 등의 모든 부분을 전문가가 직접 핸들링하고 케어하면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분석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온라인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같은 광고 비용으로도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을 하며 전략적인 기획을 하느냐에 따라 브랜드 평판의 위치가 달라질 수 있어 그만큼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선정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라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