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네오바이오텍의 런치세미나의 주인공은 'YK Link System'
상태바
[업계] 네오바이오텍의 런치세미나의 주인공은 'YK Link System'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8.2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론칭한 화제의 신개념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
찾아가는 맞춤형 미니 강연 ‘YK Link System 런치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8월부터 ‘YK Link System’(이하 YK 보철시스템) 런치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런치 세미나는 점심시간에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현재 사용되는 임플란트 시스템과 YK 보철시스템간 차이와 제품의 전반적 특징, 사용법을 소하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실습이 이루어진다.  또한 다양한 임상사례로 YK 보철시스템의 우수성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YK 보철시스템의 핵심적인 내용을 자세히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

한 세미나 참가자는 “런치 세미나의 경우 원내에서 편하게 식사를 하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YK 보철 시스템을 원내에 적용하기 전 직접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했으며, “ 특히 실습을 통하여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직접적인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올 6월 4일 열린 네오 심포지엄에서 정식 출시한 YK 보철 시스템은 SCRP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는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 컨셉으로 설계되어 임플란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YK 어버트먼트는 One piece type으로 체결이 간편하며 Screw loosening과 파절 저항성이 높고 10~30°까지 보철 각도가 허용되어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의 다양한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내 시스템의 변동없이 기존 진료 방식을 유지할 수 있어 치과의사들의 부담이 적다. 특히 기존 SCRP 방식과 달리 스크류 없이도 임플란트 보철을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임플란트 주위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짧은 체어타임과 스크류 홀이 없어 심미성을 갖춰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네오 관계자는 “런치 세미나는 점심 시간을 이용해 치과로 직접 방문하기 때문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소규모로 운영되어 참석자들의 집중도가 높다.” 라며 “치과 보철 영역을 새롭게 넓히고 있는 YK 보철 시스템의 임상 사례와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고로 런치 세미나는 수도권을 포함해 전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YK Link System 런치 세미나에 참여하는 치과에 Single 기준으로 두가지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는 YK 제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 및 세미나 신청은 대표전화 1577 – 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