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세일페스타] 티에네스, 세라핀, 출시 2주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덴탈세일페스타] 티에네스, 세라핀, 출시 2주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에네스의 ‘세라핀(SERAFIN)투명교정장치’가 지난 4월 7일 출시 2주년을 맞이했다. 최근 유럽 의료기기 규정(CE MDR) 인증을 획득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마무리했을 뿐 아니라, 출시 후 꾸준한 임상 증례 서비스를 통해 뛰어난 교정효과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티에네스는 4월 17일부터 6월 15일까지 2달간 고객 감사 프모로션으로 “세라핀 레귤러 또는 세라핀 레귤러 AP 옵션 주문 건에 대해 ‘세라핀 클리닝패키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세라핀 클리닝 패키지’는 제로제로1개와 세라핀포밍5개로 구성되어 있다. 제로제로는 투명교정장치 뿐 아니라 가철식 구강용품 등을 세척 및 살균하는 초음파 세척기능과 UV-C 소독 기능, 전해수 생성기능(가글이나 기구소독에 사용) 이 3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3in1제품이다. 

세라핀 포밍은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은 거품치약으로, 투명교정장치나 가철식 구강용품 제품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장치의 청결을 유지하도록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시덱스 행사 기간 동안 세라핀 부스에서는 뽑기 등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세라핀 레귤러 1케이스 선결제 시에는 이전에 진행한 적 없던 파격적인 가격의 판매조건으로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세라핀은 론칭 후 1년 7개월간 환자와 술자를 위한 심미성과 편안함, 디지털 접목과 기능교합 하모니를 이룰 수 있는 심미적인 치료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미 세라핀은 2022년 1000 Case 이상의 안정된 치료 결과를 보여주며 그 효과를 증명한 바 있다.

세라핀은 기존 투명교정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으로 기존 2년이 넘는 치료기간동안 착용해야 하는 모든 투명교정장치를 한 번에 제공하는 외산과 다르게 20개 단위로 투명교정장치를 나눠 공급함으로써 중간평가를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티에네스는 국내 투명교정 시장의 저변 확대와 대중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투명교정 제작을 위한 고정은 모델 출력(3D프린트), 포밍(성형), 마킹(레이저마킹) 등 ‘전공정’, 트리밍(다듬기), 검수, 패킹(포장) 등 ‘후공정’으로 나뉘는데, 티에네스는 ‘전공정’ 부분을 자동화했다.한편 세라핀은 국내에서 개발, 성장하고 있는 투명교정 시스템으로 세라핀의 다양하고 확장성 있는 분야에 대한 탁월한 제품력을 앞세워 2023년부터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 중이다.

티에네스는 지난 에덱 두바이 전시회에 이어 전 세계 대표 전시회인 ‘IDS 2023’이 매우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IDS 첫 참가이자 유럽 전시회에 본격적인 참여를 시작한 티에네스는 국산 투명교정 세라핀이 해외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