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26 (금)
[세미나]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2023 병원성장을 위한 원장 경영스쿨 1DAY 과정’ 진행
상태바
[세미나]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2023 병원성장을 위한 원장 경영스쿨 1DAY 과정’ 진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꼭! 필요한 그러나 잘 몰랐던 정보 쏙쏙

4월 29일 메가젠임플란트 강남에서 열린 ‘2023 병원성장을 위한 원장 경영스쿨 1DAY 과정’은 토요일 오후 시간 임에도 수강자들의 뜨거운 열의가 더해져 강의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한 강의는 △열린비즈맵 안병민 대표-원장이 알아야 할 경영의 뿌리 △알프스치과 박경아 대표원장-직원이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원장 리더십(조직문화) △리얼비즈 이승희 대표-근로지도감독관이 칭찬하는 병, 의원 노무관리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신인순 대표-월장이 알아야 할 성과관리 시스템의 순으로 강의가 이어졌다.
 

사진출처 및 제공:인파원병원교육컨설팅 블로그

첫 번째 연자 안병민 대표는 강의를 통해 단순히 치과의사이기 때문에 환자를 치료해주는 것만 하면 안 되는 이 시대라며 ‘경영의 마인드’를 장착하고 병원을 운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 연자인 알프스치과 박경아 원장은 ‘직원이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원장(리더쉽), 조직문화’를 통해 ‘직원들과 잘 지내는 방법’에 대해서 재미있는 내용을 전달하며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와 박수를 받았다.

세 번째 연자 리얼비즈 이승희 대표는 ‘근로지도감독관이 칭찬하는 병,의원 노무관리’ 강의에서 원장에게 꼭 필요한 노무에 대한 내용을 설명했다. 이를테면 근로시간계산, 연차계산, 월급계산 등 꼭 필요한 내용들만 족집게처럼 알려주어 수강생들의 눈이 더 초롱초롱 빛난 시간이었다.

네 번째 연자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신인순 대표는 ‘원장이 알아야할 성과관리 시스템’을 통해 성과관리에 대해 이야기를 풀었고 지식근로자로서 가치를 만들어가고 다 같이 성장해가는 병원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방향에 관해 상호 소통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