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신원덴탈 ‘니트람 레볼루션’
상태바
[왓츠뉴] 신원덴탈 ‘니트람 레볼루션’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2.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가 감염관리 필수품 주목!

보다 청결하고 안전한 핸드피스 관리를 원한다면 신원덴탈㈜(대표 이용현, 이하 신원덴탈)이 판매하는 핸드피스 종합 멸균기 ‘NITRAM Revolution(니트람 레볼루션)’을 주목해보자.

청결성과 안정성에 더해, 비용과 환경까지 생각한 이 제품이 최근 개원가의 감염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니트람 레볼루션’은 한 번에 △하이스피드 △콘트라앵글 △스트레이트 △초음파스케일러 △에어폴리셔 △시린지 등과 같은 기구를 약 21분 만에 세척, 오일링 멸균, 쿨링할 수 있다. 

또한 화학적 세정제를 사용하지 않아 900ml 물만으로 세척과 멸균을 해결할 수 있고, 짧은 시간 안에 쿨링까지 가능해진다. 때문에 다량의 핸드피스를 보유하지 않아도 된다.

사용자의 편의성도 눈길을 끈다. 제품 조작부가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로 제작돼 사용자의 간편한 조작을 도와주는 한편, 친절한 이미지 안내식 설명으로 제품을 보다 수월하게 관리토록 해준다.

‘니트람 레볼루션’은 검증 가능한 세척과 멸균 공정을 거치며 PCD(Process Challenge Device)를 통한 핸드피스 내부 멸균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신원덴탈 관계자는 “감염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니트람 레볼루션’은 교차감염을 예방하는 제품으로, 환자와 스텝뿐만 아니라 의사 본인의 보호까지 모든 진료에서 신뢰할 수 있다”며 “높은 수준의 감염 관리를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