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오스템, 7월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
상태바
오스템, 7월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보철계획부터 식립 실습까지
박종현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7월 서울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오는 7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오스템 마곡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며, 박종현(서산두리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 과정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를 들려준다.

이번 강의는 △Top down Prosthetic plan, △구치부 임플란트 보철,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디지털 보철물의 제작 및 접착 △Full mouth rehabilitation △소수 Implant를 활용한 가철성 보철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임상의가 보철계획부터 디자인, 식립, 보철까지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양한 KIT를 활용한 실습 기회 또한 마련한다. Prosthetics KIT를 활용해 다양한 어버트먼트와 보철물을 체결해 볼 수 있으며, OneGuide KIT을 활용해 임플란트 진단부터 식립 계획, 식립 실습까지 해볼 수 있다. 

또한 OverDenture KIT를 활용해 소수 임플란트 활용 가철성 보철까지 경험할 수 있어 임상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 될 예정이다. 

박종현 원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보유한 장홍원(하나치과) 원장, 조재영(하나치과) 원장, 변진수(청담플란트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보철 노하우를 함께 전수할 예정으로 다양한 보철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박종현 원장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기회를 마련해 보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특히 보철물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케이스에 대해 정확하고 빠른 상황 대처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ROSTHETICS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