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10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10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명    청담반점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67길 5
추천인    신승일
후기    이름에서 알다시피 청담동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낮술하기 좋은 곳이긴 하나 평일 낮에는 사람이 매우 많아서 저는 주말 어정쩡한 오후 시간에 가는 곳입니다. 저의 추천 메뉴는 오룡해삼과 가지덮밥입니다.

 

상호명    칠선장원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6
추천인    김재영
후기    소개할 맛집은 양재동에 있는 중식당 ‘칠선장원’입니다. 사실 제가 어디 많이 다니지를 않고 특별히 맛집을 잘 몰라 고민하다 저희과 박광호 교수님께서 몇 번 데리고 가 주신 집을 소개드립니다.

 

 

상호명    카츠로우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7-27 동성빌딩 3층
추천인    신현승
후기    사장님은 30후40초반으로 보이시는데 일본에서 요리를 배워오셨답니다. 1층에 혼술 맛집 혹은 인생 이자카야라고 불리는 잔술을 파는 스기타마라는 곳과 같이 운영하십니다. 일본에서 배워오셔서 한국식 경양식 돈카츠는 생각하시면 아니되고, 정통 일본식인데 살면서 먹어본 돈카츠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나름 사장님 본인의 고기 선택과 다듬는 스킬이 한국에서 흔히 보기 힘든 경우라 그런 맛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지만 등심미소카츠나 안심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일반 돈카츠에 비해서 비싼 편이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고 숨은 맛집이라 붐비진 않습니다만, 저녁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돈카츠 드시고 1층에 스기타마까지 코스로 가시면 2-3명 소규모 모임이 돈돈해지실 것 같습니다. 주차 가능한데, 4대 정도만 가능해서 때때로 가게에 물어보셔서 다른 곳에 대셔야 할 수 있습니다. (발렛은 안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