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강남구 Part 16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강남구 Part 16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19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로칸다 몽로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길 18 지하층
추천인    조영진
후기      서교동의 ‘로칸다 몽로’입니다. 이곳은 주택가 안쪽의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박찬일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기본적으로 주점이지만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시그니쳐 메뉴인 닭날개튀김과 스타우트인 올드 라스푸틴 한잔이면 하루의 피곤이 싹 가시는 곳입니다.


상호명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마포직영점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35길 11 인우빌딩 1층
추천인    황재홍
후기      미쉐린 가이드 식당은 검색해서 가보시면 되지만 이곳은 아마 어디에도 나오지 않는 대한민국 유일한 숨은 맛집일 듯 합니다.

 

상호명    아빠의 양식당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37-1
추천인    김종은
후기      일본 북해도식 양고기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고요. 무쇠화로를 이용해서 양고기를 구워줍니다. 메뉴중에 양갈비와 양등심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숙주와 함께 살짝 매콤한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고요.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잡내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워터에이징 공법으로 유명한데 가게 입구에 에이징하는 곳이 바로 보입니다. 그런 구경의 재미도 있는 집입니다. 1층이 분위기가 좋아서 주로 선호하시는데, 분위기는 약간 어두운 조명이 있고, 저는 주로 기네스와 라거 맥주를 반반 섞은 하프맥주를 같이 먹습니다. 단체석은 거의 없어서 2~4명 정도가 가기가 좋습니다. 한번 찾아가 보시면 맛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상호명    수퍼판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67길 15 휴에프빌딩 2층
추천인    임형구
후기    ‘수퍼판’이라는 곳을 추천드립니다. ‘대치동, 이촌동의 소문난 요리 선생님이자 명문가 며느리들의 워너비 요리 선생님이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우정욱 선생’이 오너 셰프인 레스토랑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저의 제수 이모님이 되시는 분이라 자주 찾게 되기도 하는 맛집이지만, 무엇보다 깊은 내공의 한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라 또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할인은 안 해주시더군요. ^^;) 철마다 좋은 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내 놓기 때문에 메뉴도 자주 바뀌는 편이며 한식이지만 뻔하지 않아서 좋기도 합니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만 요리 하나하나 기억에 남을만큼 정말 특색 있고 맛있습니다. 원래는 용산구에 있었다가 이전해 강남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