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5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5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5.0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명 새벽집 청담동점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01길 6
추천인 이주환(연세삼성치과) 원장

 

성지순례가 된 고깃집 ‘새벽집’을 소개합니다. 간판도 그렇고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고 1990년대에서 멈춘 듯 정겨워보입니다. 최신스럽진 않더라도 소고기 육질과 맛은 일품입니다. 꽃등심과 육회비빔밥이 유명합니다. 꽃등심에서 새우살이 얼마나 많이 차지하는지에 따라 희소성과 맛의 가치가 올라가는데, Medium rare로 구워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청양고추 썰어 놓은 진간장에 찍어먹으면 신세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육회비빔밥에 서비스로 주는 선지해장국물과 함께라면 아주 든든하지요. 식당이 24시간 운영하니 언제든 편할 때 들러주세요.

 

상호명 신사쭈꾸미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추천인 홍성진(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

 

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신사쭈꾸미’ 입니다. 이곳에 처음 갔을 때는 그냥 따라가서 맛있게 먹었는데 30년 정도된 오래된 노포입니다. 다만 소개를 올리려고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불친절하다는 의견도 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념 쭈꾸미집과 다르고 구이방식이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상호명 안남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추천인 김재영(강남세브란스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

타워팰리스 근처에 ‘안남’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집을 추천합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맛이 괜찮은 집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