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4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4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4.2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명    묵전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22
추천인    임순호(임순호치과) 원장

후기    치과 인근에 있는 인기 막걸리점 ‘묵전’입니다. 점심 때 해물칼국수나 메밀막국수를 먹으러 주로 가지만 저녁 때 손님이 오시면 또 갑니다. 모든 요리가 맛있고 독특해 항상 손님이 넘칩니다. 모듬전, 코다리찜, 세꼬시, 순대반 보쌈반 등이 제가 즐기는 음식입니다. 젊은 여성 손님이 많으며, 일본인도 꽤 찾아옵니다. 며칠 전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상호명    미미면가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9
추천인    박수정(이빛나는치과) 원장

후기    2012년에 문을 열고 2018년 이후 계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냉소바와 온소바를 판매하는 캐주얼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소바집입니다. 고등어구이 온소바, 성게알 냉소바 등이 대표메뉴이고 추가 선택하는 토핑 종류가 많은데 다 맛있습니다. 다다익선.^^ 셰프는 일본에서 장기간 수학했다고 합니다.

상호명    백경 세꼬시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12
추천인    백장현(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

후기    압구정동에 위치한 ‘백경 세꼬시’입니다. 고급스러운 일식집이 아니라 부담없이 친구들과 찾기 적당한 곳입니다. 길쭉길쭉하게 나오는 회를 묵은지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상호명    사랑도회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33길 3
추천인    허성주(서울대치전원 보철학교실) 교수

후기    역삼동 ‘사랑도회’는 유명한 자연산 횟집입니다. 점심은 탕이나 초밥 및 회정식 등 가성비 및 맛이 매우 뛰어난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저녁식사 회는 약간 가격이 비싸나 자연산으로, 셰프도 유명하고 음식 맛도 좋아 술과 함께 먹기 좋은 집입니다. 학회 사무실에서 도보로 약 10~15분 정도 거리에 있으니 한 번 가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