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34 (월)
메디코디, ‘DENTEX 2021’서 플라즈마 멸균기 터줏대감 등극
상태바
메디코디, ‘DENTEX 2021’서 플라즈마 멸균기 터줏대감 등극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4.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즈마 멸균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메디코디(대표 최선규)가 다시 한 번 입지를 공고히 했다.

메디코디가 지난 4월 18일 열린 ‘DENTEX 2021’에서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Q2(Q2)’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EXPlasma Z7’ 멸균제 12 CAN 무료쿠폰과 ‘EXPlasma Q2’ 멸균제 100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풍부한 혜택도 제공해 참관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 4월 출시된 ‘Q2’는 출시 전부터 40대 선 예약을 받고, 이후 새로운 판매고를 꾸준히 경신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최 대표는 “치과 감염관리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제품 문의와 관심이 높아졌고, 실제 박람회 현장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고 말했다.

‘Q2’는 300만 원대 가격으로 개원의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날 참관객들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이라는 호평을 내놨다.

또 7kg의 가벼운 무게는 물론 현존하는 플라즈마멸균기 중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제약 없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한 점도 주목받았다.

이밖에도 기존 플라즈마멸균기 제품과 달리 오일리스 펌프를 사용하기에 오일을 교환해야하는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 점도 화제였다. 

최 대표는 “치과 감염관리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제품에 관심이 높아졌고, 실제 현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해줬다”며 “개원의뿐 아니라 향후 개원을 앞둔 개원 예정의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