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사이버메드, ‘DENTEX 2021’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호평 쇄도
상태바
사이버메드, ‘DENTEX 2021’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호평 쇄도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4.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기업 저력 과시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지난 4월 18일 ‘DENTEX 2021’에서 참관객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기업으로서 저력을 과시했다.

사이버메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임플란트 ‘CORE1’와 수술키트 CORE1 KIT, 소프트웨어 OnDemand3D, 3D프린터 ‘ON3D’, 파노라마 자동진단 AI 소프트웨어 ‘PANVI’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주력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사이버메드 원데이 임플란트 솔루션이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관객은 구강스캐너, 가이드 플래닝 소프트웨어, 3D프린터, 픽스처, 수술키트로 즉시 부하 임플란트를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했다.

아울러 인레이, 온레이, 크라운은 물론 어버트먼트, 가이드 등 보철물 디자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디지털 센터도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에는 출시 예정인 ‘PANVI’에 대한 문의도 쇄도했다. ‘PANVI’는 사이버메드와 인비전랩이 공동개발 소프트웨어다. 파노라마 영상을 AI 기술로 실시간 자동 진단하며 영상치의학 전문의에게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채팅 서비스를 탑재해 영상 소견을 즉시 묻고들을 수 있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현장에서 3D프린터는 물론 출시 예정인 ‘PANVI’에 대해 많은 문의와 좋은 평가가 이어졌다”며 “참관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제공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전시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