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6:50 (목)
덴티스, U-Members 5번째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U-Members 5번째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2.11.2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경쟁력 확실히 잡았다”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10일 ‘U-Members 치과경쟁력 강화를 위한 5번째 특별 초청세미나’를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2층 조직사랑 B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루이버튼 개발자인 양기빈(송도이플란트치과) 원장과 다함노무컨설팅의 윤경수 노무사가 연자로 참여, 양 원장은 루이버튼을 이용한 임상노하우와 U-Members만의 차별화된 치과 노무관리에 대한 강연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원데이 특강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양 원장은 루이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부착치은 증대술,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의 쉬운 케이스와 어려운 케이스를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으며, 윤 노무사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치과 노무관리 핵심포인트에 대해 짚어주었다.

덴티스 측은 “평소 루이버튼에 관심이 많았거나 노무관리에 어려움을 느꼈던 수강생들이 관련 커리큘럼을 보고 세미나를 신청했다”며 “최근 치과 운영 시 겪는 가장 큰 어려움으로 경영난과 노무관리 문제를 꼽고 있어 이번 강연을 통해 노무와 루이버튼에 대한 궁금증을 확실히 해결, 참가자들은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16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U-Members 6번째 특별초청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용묵 국제공인 재무설계사가 연자로 나서 ‘세무를 제대로 알고 대비하자’는 슬로건에 맞춰 세무조사 예방 회계 관리법과 성실신고 확인제의 현실적 대응법, 수입금액 및 소득세 확정신고를 위한 치과문서 관리법, 적격증빙 수취 및 사례로 보는 세무처리법에 대한 강연을 원데이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