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YESDEX2018] 큐브인스트루먼트, 저온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Z7
상태바
[YESDEX2018] 큐브인스트루먼트, 저온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Z7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0.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온 플라즈마 멸균의 ‘새 표준’

 

㈜큐브인스트루먼트가 ‘YESDEX 2018’에서 저온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다.

‘EXPlasma’는 멸균 중 피멸균물의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빠른 멸균 처리를 통해 즉시 피멸균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YESDEX 2018’에서 선보일 ‘EXPlasma Z7’은 메뉴 선택 버튼이 한글로 표기돼 더욱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무선 인터넷 연결로 주기적인 자가 점검과 기기 상태 모니터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멸균일지 관리 서비스로 기존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던 멸균일지보다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EXPlasma Z7’은 미려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의 플라즈마 멸균기 개발 선두주자인 큐브인스트루먼트의 기술력이 녹아들었다.

큐브인스트루먼트 관계자는 “‘EXPlasma Z7’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은 59dB 이하로 대기실 또는 진료실에도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며 “이로써 멸균이 철저한 치과’라는 이미지를 형성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