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YESDEX2018] 한솔e덴탈, 알칼리 pH 시멘트 TheraCem 외
상태바
[YESDEX2018] 한솔e덴탈, 알칼리 pH 시멘트 TheraCem 외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0.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멘트와 프라이머 파격 할인가로 만난다

 

한솔e덴탈(대표 김민수)이 ‘YESDEX 2018’에서 비스코덴탈아시아㈜의 ‘Thera Cem’과 ‘유니버셜 프라이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raCem’은 산성에서 알칼리 pH로 전환돼 펄프 조직의 인회석 형성 및 치유를 촉진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자랑하는 획기적인 자가접착시멘트로, 출시 직후부터 임상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한솔e덴탈은 이번 ‘YESDEX 2018’에서 ‘TheraCem’을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더욱 인기를 모을 예정이다.

또한 ‘유니버셜 프라이머’와 ‘Duo link Resin Cement’ 세트를 34% 할인 판매한다. 

‘유니버셜 프라이머’는 간접수복물 접착 시 사전 중합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께가 5μm 미만으로 얇게 도포돼 접착제의 두께로 보철물의 적합도에 미칠 영향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또한 광중합과 자가중합이 모두 가능한 듀얼큐어 제품으로, 별도의 활성제 없이도 광중합·자가중합 레진 시멘트, 컴퍼짓 레진, 코어 재료 등과 완벽하게 호환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