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38 (목)
부산은 지금 ‘BMP’ 열풍 중
상태바
부산은 지금 ‘BMP’ 열풍 중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9.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웰메디, 3월부터 릴레이 세미나 진행

부산은 지금 ‘Cowell BMP’ 열풍이다.
이는 (주)코웰메디(대표 김수홍)에서 지난 3월부터 이승우(새로운치과) 원장을 필두로 허중보(부산치대 보철학교실) 교수, 최경희(코웰메디 조직생물공학연구소) 소장과 함께 매회 다른 내용으로 ‘코웰 BMP 세미나’를 진행해 온 결실이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매회 강연 내용이 다르다 보니 여러 번 참석하는 치과의사도 있고, 부산 이외 경북이나 경남 지역의 치과의사들도 세미나 참석을 위해 토요일 저녁을 할애하는 등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지난 8일 부산 YWCA 세미나실에서 열린 ‘제 4회 코웰 BMP 세미나’에서는 연자로 이승우 원장과 함께 김수홍 대표가 나서 명쾌한 강연을 펼쳤다”고 말했다.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강의에서 이승우 원장은 성공 케이스와 실패 케이스를 실제로 보여주는 ‘BMP 실전 임상소개’를 연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적응증별 적용사례는 물론 GBR 시 BMP와 궁합이 맞는 여러 차폐막 사용법을 소개하면서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로부터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 김수홍 대표는 ‘치주재생, 의도적 치아 재이식술’을 주제로 BMP가 골재생 뿐만 아니라 치주재생 분야에서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해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제 5회 코웰 BMP 세미나’는 내달 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