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무통마취기 ‘SMART JECT’ 전격 출시
상태바
무통마취기 ‘SMART JECT’ 전격 출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2.09.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형으로 술자·환자 만족 … 필덴트, 체험데모 접수 중

 

 

무통마취기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 필덴트(대표 김석봉)가 ‘No-Pain Ⅰ·Ⅱ·Ⅲ’의 개발 및 생산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부피가 작으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SMART JECT’을 출시했다.
 

이에 필덴트는 지난 6일 서울역 소재 드림메디컬 회의실에서 무선형 컴퓨터 무통마취시스템 ‘SMART JECT’ 론칭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간다는 야심찬 계획을 발표했다.
 

 

김석봉 대표는 “원격 진료 기술의 실용화와 충전 배터리 기술의 발전, 의료기기의 소형화로 인하여 무선의료기기의 시대가 도래 했다”며 “무통마취기를 요구하는 환자들의 의식 변화와 진료 편의성을 중시하는 사용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출시 의미를 설명했다.
 

 

‘SMART JECT’은 일정한 주입속도와 압력으로 마취 통증을 해소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마취액의 정량 주입이 가능하고, 압력 센스 스위치 적용으로 주입압력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기능 모드도 선택할 수 있다. Mode M1은 원터치로 속도 조절이 가능, Mode M2는 Aspiration 기능, Mode M3과 M4는 압력센스 작동 모드다. 그리고 Mode M5는 1단계에서 9단계까지 속도 조절을 수동으로 할 수 있다.
 

필덴트 최통섭 부장은 직접 시연을 통해 “‘SMART JECT’은 모든 동작 상태를 LCD 화면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며 “다섯 가지 다양한 기능의 모드를 통하여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SMART JECT’은 잔고장이 없으나 혹시라도 제품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줄 것”이라며 “고객에 대한 사후관리와 품질에 대해서는 자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필덴트가 국내 최초로 365일 데모 시스템을 도입해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며 “‘SMART JECT’을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 체험한 후 최종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MART JECT’과 관련된 문의는 02-318-515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