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7 교정학회] 가남오스콤, 자가결찰 브라켓 'Empower Clear'
상태바
[2017 교정학회] 가남오스콤, 자가결찰 브라켓 'Empower Clear'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0.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존 자가결찰 브라켓 중 가장 다양한 옵션과 특별한 디자인

Booth No.1층 A5
 



(주)가남오스콤(대표 이종각)이 선보이고 있는 ‘Empower Series’가 기능과 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교정 임상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옵션으로 환자만족↑

‘Empower Series’는 ‘Empower Clear’, ‘Empower Metal’, ‘Empower molar tube’로 구성돼 있으며, 현존하는 자가 결찰 시스템 중 가장 다양한 옵션과 특별한 디자인으로 술자의 진료 철학을 반영함과 동시에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Empower Series’의 전례없는 다양한 가능성의 집합체는 환자를 진료할 때 술자가 원하는 대로 진료할 수 있게한다.

특히 ‘Empower Series’의 ‘Empower Clear’의 뛰어난 심미성은 심미적인 치료를 원하는 환자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

세계적인 교정재료 제조업체인 미국 American Orthodontics社(이하 AO)에서 만들어져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의료용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져 눈에 잘 띄지 않아 치아 교정 치료기간 중에도 자신 있는 미소를 선물할 수 있는 것도 ‘Empower Clear’의 장점.

클립에 로듐 코팅을 해 반짝이는 성질을 줄여 눈에 쉽게 띄지 않아 전체적으로 뛰어난 심미성을 유지한다. 

아울러 음식이나 기타 다른 요인으로부터 생길 수 있는 얼룩에도 강하며 치료기간 중에도 동일한 품질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슬롯입구 등 구강 내 닿는 모든 표면을 최대한으로 부드럽게 마감 처리해 볼이나 입술에 이물감을 줄여 교정치료 기간 중에도 환자가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대폭 감소시켰다.
 

AO만의 Quad-Matte 베이스

‘Empower Clear’는 다양한 장점으로 승부한다.

특히 AO만의 특허받은 Quad-Matte 베이스를 적용해 브라켓 베이스의 중앙 부위에만 Alumina 입자가 분포돼 있다.

이렇게 특수 처리된 베이스는 중앙부의 본딩력을 높이며, 동시에 상대적으로 테두리 부분에는 약한 본딩력이 적용돼 디본딩이 쉽고 간단하다.

또 Interactive Clip 디자인으로 적은 마찰력이 필요한 치료 초기부터 마무리단계까지 점차 마찰력이 증가해 단계별로 적절한 힘을 제공한다.

개별 칼라 코딩 및 Visual Color tubing으로 더욱 쉽게 브라켓 식별이 가능하며, 본딩의 정확도가 올라가는 것도 ‘Empower Clear’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Facial hole로 쉽게 오프닝이 가능하며, Ceramic Injection Molding 방법으로 구현한 브라켓 Body로 강하면서도 동시에 높은 심미성을 자랑한다.

Low Profile, 환자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는 강하고 위생적인 Hook(옵션)도 교정환자들이 ‘Empower Clear’를 선택하는 이유.

가남오스콤은 제50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 특판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