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41 (금)
[왓츠뉴] ㈜신흥, 'TF Adaptive MOTOR'
상태바
[왓츠뉴] ㈜신흥, 'TF Adaptive MOTOR'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도와 통증 잡은 3세대 모터

 

㈜신흥이 근관치료의 피로도는 낮추고, 진료의 효율성은 높인 엔도모터 ‘TF Adaptive MOTOR’를 새롭게 출시했다.

‘TF Adaptive MOTOR’의 TF Adaptive MODE는 Ni-Ti File의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줄 수 있는 모드로, 기존 단순 왕복 레시프록 모션의 문제점을 극복하고 근관 내 토크에 따라 움직임을 바꾸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이다.

커팅각, 풀어주는 각, 회전 각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 정방향 600°/역방향 0°부터 정방향 370°/역방향 50°까지 근관 내 파일에 가해지는 토크를 감지해 자동 조절하는 것이 특징.

이에 따라 기존 제품들에 비해 파일의 수명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잔사배출이 용이해 술후 통증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다.

‘TF Adaptive MOTOR’는 TF Adaptive MODE 외에도 TF, K3XF, Light Speed 등 여러 모드와 원하는 RPM, 토크를 직접 설정하는 사용자모드(Custom Mode)를 지원해 편리함을 갖췄으며 핸드피스와 본체는 오토클레이브가 가능하다.

모터와 함께 출시된 TF Adaptive File은 R-phase 공법으로 열처리해 깎지 않고 꼬아 만든 파일이기 때문에 더 유연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지녔다.

신흥 관계자는 “‘TF Adaptive MOTOR’는 정방향 단순회전 1세대, 기계적 왕복회전 2세대를 넘어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춘 3세대 모델”이라며 “술자의 피로도와 환자의 통증 문제를 낮춘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포인트”라고 밝혔다.
 
제조원: Sybron Endo
판매원: ㈜신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