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3:46 (목)
덴티스, “우리치과, 디지털로 거듭나기”
상태바
덴티스, “우리치과, 디지털로 거듭나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3.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식학회 학술대회서 눈길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5~6일 고려대 유광사홀에서 열린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2016 춘계학술대회’에서 ‘Simple Guide’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리는 핸즈온 강의를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학술대회 둘째날인 지난 6일 주상돈(대구예치과) 원장은 ‘3D 프린터를 활용한 Simple Guide’ 시술을 주제로 한 강의를 통해 ‘Simple Guide’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임상 케이스를 소개했다.

그는 ‘Simple Guide’ 유저로서 ‘Simple Guide’에 대한 실질적인 사용법과 활용성을 평가했다.

특히 수년간 덴탈 가이드 시스템을 사용해온 디지털 임상가로서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가이드 시스템과의 차별성에 대한 실질적인 평가와 함께 ‘Simple Guide’를 활용한 임상 케이스와 노하우를 공유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이식학회 인증의와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들을 대상으로 한 ‘Implant Guided Surgery Hands-on Course’가 진행됐다.

이번 핸즈온에서 주 원장은 ‘BlueSkyPlan S/W’ 시연과 함께 ‘Planning’ 방법과 팁, 모델을 활용한 서지컬 가이드 장착과 드릴링, 임플란트 식립 실습 등을 진행했다.  

핸즈온 참가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가이드 시스템과 3D 프린터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Simple Guide’ 시연과 실습을 통해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부담이 많이 줄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