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1 (금)
지-씨, 내달 5일 GCGS 15주년 기념 세미나
상태바
지-씨, 내달 5일 GCGS 15주년 기념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2.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보철 노하우 엿보기

 

심미보철의 대가들에게 심미보철의 길을 묻는 자리가 마련됐다.

㈜지-씨 코리아가 내달 5일 ‘GC Green Society 15주년 기념 학술대회’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지-씨가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는 모토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GC Green Society(이하 GCGS)’의 1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학술행사로 올해 학술대회에서는 ‘심미보철의 대가에게 묻다’를 주제로 심미보철에 대한 모든 것을 들려줄 예정이다.

연자 구성도 탄탄하다. 일본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스터디 그룹인 SJCD와 한국의 SKCD에서 활동하고 있는 심미치과 분야의 전문가 3명이 연자로 초청됐다. 

첫 강연에서는 현재 SKCD Associated Director를 맡고 있는 이희경(복음치과) 원장이 ‘심미수복, 안모의 관점에서 돌아본다’를 주제로 심미보철물에서의 상악 중절치의 3차원적 위치의 중요성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이어 동경 SJCD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Tsujiya Kenji(일본 Tsujiya Clinic) 원장이 연자로 나서 ‘심미수복의 치료를 성공시키기 위한 임상적 기준’을 주제로 수복물을 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포괄적 요소와 증례별 Material의 판단과 선택 포인트를 알려줄 예정이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김희철(더블유화이트치과) 원장이 ‘예후를 보장하는 새로운 보철재료(CAD/CAM) & Cerasmart’를 주제로 CAD/CAM용 고강성 레진블럭 ‘CERASMART’에 대해 짚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