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2 제품특집] 아이비덴탈, ‘EQUIMATRIX® Collagen’과  ‘리제노머’(Regenomer®)
상태바
[GAMEX 2022 제품특집] 아이비덴탈, ‘EQUIMATRIX® Collagen’과  ‘리제노머’(Regenomer®)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연자들이 추천하는 인증된 품질력
Collagen Block형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

Dehiscence defet에 최적화된 Collagen Block형 골이식재인 ‘EQUIMATRIX® Collagen’은 유명 연자들이 추천하는 품질력과 나이벡의 원천기술을 적용한 탁월한 골이식재로 정평이 나있다.

입자표면이 증대된 EQUIMATRIX에 고순도의 Porcine Collagen 10%를 배합한 Block형 골식재인 ‘EQUIMATRIX® Collagen’은 뛰어난 조작성으로 시술시간을 단축해 준다. 또 여러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고 넓은 이식 부위의 안정적인 볼륨을 유지해 주며 미국 하버드대 치대에서 논문으로 입증된 장기적 안정성으로 환자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는 골이식재다.

한편 ‘EQUIMATRIX® Collagen’의 뛰어난 활용도에 따라 본 제품을 이용한 Transmucosal GBR 중심의 치조골 증대술의 새로운 접근법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 좋은 예가 2022년 11월 6일 양재 aT 센터에서 예정된 김도영 원장의 GBR 솔루션으로 「Transmucosal GBR 중심의 치조골 증대술의 새로운 접근법」 세미나다. 김도영 원장은 이 세미나에서 △발치 후 즉시 또는 지연 식립 시 골증강술 △어려운 GBR을 피할 수 있는 발치와 보존술 △수평적으로 좁은 치조골에서의 Transmucosal GBR △tranmucosal GBR과 콜라겐 함유 soft block bone(EQUIMATRIX® Collagen)의 콜라보의 강의를 진행한다.

김도영 원장은 이 시간을 빌어 ‘No periosteal releasing incision, No membrane fixation, No Ti mesh, no FGG, no PRF, Noprimary closure, no pain, No swelling, no stress...“가 가능하다는 걸 ‘EQUIMATRIX® Collagen’ 제품을 통해 증명할 예정이다.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  ‘리제노머’(Regenomer®)
발치 후 치주조직재생에 탁월한 ‘리제노머’


아이비덴탈의 ‘리제노머’는 100% 보험청구가 가능한 지혈제로 고품질의 지혈제지만 환자에겐 더없이 고마운 제품이다. 특히 발치 후 치주조직재생에 매우 효과적인 ‘리제노머’는 스펀지 형태의 Atelo Collagen으로 구성된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이다.

골조직을 구성하는 주된 단백질인 콜라겐을 치주조직 결손 부위에 채워 주변 골아세포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골재생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고 잇몸 감염을 획기적으로 줄여 새로운 조직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환자 입장에선 지혈제의 군계일학이라고 할 수 있는 ‘리제노머’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행운이지만 무엇보다 100% 보험청구가 가능한 품목이라는 점이다. 

Regenomer 보험고시<고시 제 20108-242호, 2018, 12, 1. 시행>에 따라 [① 창상 보호 및 육아 형성을 촉진하는 매식재(이종류 콜라겐류 등) Plug 형태의 치료재료는 다음과 같은 발치의 경우에 요양급여를 인정한다. ㉮혈액질환 등으로 인한 환자의 발치 후 치유부전이 예상되는 경우 ㉯발치 후 출혈이 계속 될 경우 ㉰구강 상악동 누공의 경우 ②상기 ①의 급여 대상 이외 사용한 치료재료비용은 ‘선별급여 지정 및 실시 등에 관한 기준’에 따라 본인부담률 80%로 적용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이제 발치 후 고민하지 말고 치주조직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아이비덴탈 ‘리제노머’를 잊지 말자.

Special Event

부스번호
C-220

EVENT
·Equimatrix collagen: 40% 할인/10개 구매시 1개 추가증정
·XenoGide: 30%할인/10개 구매 시 1개 추가증정
·Regenomer: 구매 수량에 따른 다양한 패키지 제공
·COXO C-Smart mini AP
 1,590,000 → 990,000+ni-ti file 20팩 증정(66만원상당)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