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2 제품특집] 드림메디칼, Ni-Ti One Flare 외 5종
상태바
[GAMEX 2022 제품특집] 드림메디칼, Ni-Ti One Flare 외 5종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9.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가서 주목받는 6종 제품, 성능으로 증명한다

근관 입구 확대력 우수한 ‘One Flare’
드림메디칼(대표 박미순)이 자랑하는 ‘One Flare’는 근관 입구 확대를 위해 열처리된 Ni-Ti 기구로 모든 근관 치료에서 안전하게 근관 입구를 확대해 근관 입구의 방해 물질인 상아질을 제거해 기구들이 아무런 방해 없이 근관 내로 진입하도록 도와주는 파일이다.
 

 

‘One Flare’는 근관의 중간이나 근단 부위에 기구가 일직선으로 접근하도록 도와줘 기구 파절의 위험성을 크게 줄였다. 때문에 근관 내로 세균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근관 성형을 위한 기구의 근관 벽 접촉면을 줄여주는 역할도 한다. 

단축근관성형에 최적화 된 아이템 ‘One Curve’
특수 열처리로 심한 만곡 근관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Ni-Ti 파일 ‘One Curve’가 오는 ‘GAMEX 2022’에서 선보인다. 어려운 근관치료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치과의사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파절감소는 물론 만곡 근관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은 ‘One Curve’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C Wire의 새로운 특수 열처리 덕분이다. 단 하나의 파일로 Access Opening 후 Glide-patch 형성은 물론 근관성형까지 돕는다. 또한, 다양한 단면을 통해 뛰어난 절삭력과 잔사 제거 능력도 갖춰 임상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스트레스가 없는 파일 시스템 ‘One G’
단 하나의 파일로 글라이드 패스를 형성시키며, 효율적으로 근관을 확대시켜주는 ‘One G’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정확한 근관 측정과 안정적인 유지속도, 다양한 토크 조절 등의 기능으로 임상가들의 편의를 돕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덕분에 술자는 환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근관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안전한 신경치료 돕는 ‘E-Conect S’
드림메디칼이 출시한 무선 엔도모터 ‘E-Conect S’가 편리한 사용법과 안전성으로 개원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E-Conect S’는 프랑스 Coltene Micro-mega SA의 기술 지원으로 중국 Changzhou Sifary Medical에서 제조됐다. 이미 유럽에서는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며 성능이 증명된 제품이다. 또한, 근관장 측정기가 내장돼있어 신경치료를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강력한 파워와 다양한 용도 ‘Ultra X’
드림메디칼의 엔도 초음파 액티베이터 ‘Ultra X’는 사람이 들을 수 있는 가청 주파수인 20KHz보다 높은 초음파 주파수를 이용해 강한 직진성을 가진다. 근관에 와동을 형성할 때 깔끔하게 염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근관치료 시 자체적으로 주파수를 조정, 제어할 수 있다. 

무게는 약  95g으로 가볍고, 배터리 용량은 1500mAh로 한 번 충전하면 4~5시간 가량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가 없을 경우 플러그인 충전 와이어를 연결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Ultra X’는 △X Gold (Super Powerful) △X Blue(Bendable) △X Silver(Soft and Flexible) 등 3가지 팁을 상황에 따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복잡한 구강 구조 정확히 진단하는 ‘Leica M320’ 
‘Leica M320’는 뛰어난 광학과 인체 공학적 설계로 효율적인 수술을 돕는 것은 물론, 술자의 작업 환경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무엇보다 탁월한 광학과 고배율의 LED 라이트로 밝고 생생한 색상을 제공해 깊은 환부도 그림자 없이 진단할 수 있다. 복잡한 펄프 구조의 확실한 진단, 근관의 막힘이나 천공의 정확한 관리뿐 아니라 미세 봉합 시 정확한 시야를 확보해 작업이 용이하다.

‘Leica M320’는 깊거나 좁은 구멍에서도 미세한 해부학적 세부사항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돕는 치과 현미경의 핵심 역할을 실현시킨 제품으로, 가장 혁신적인 덴탈 미세현미경이다.


Special Event

부스번호
C-271

EVENT
·One Flare: 10갑 구매 시 780000원에 Curing Pen 증정. 
·One Flare: 10갑 구매 시 780000원에 High Speed Hand Piece 증정.  
·E-Connect S: 구매 시 1650000원에 Ultra X, One Flare 1갑, One G 1갑, One Curve 1갑 증정.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