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2 제품특집] 스피덴트, ‘Vacu Mixer’, ‘EsCom250 EZ-Slide’, ‘EsCem’
상태바
[GAMEX 2022 제품특집] 스피덴트, ‘Vacu Mixer’, ‘EsCom250 EZ-Slide’, ‘EsCem’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재 자동믹서기, 컴포지트 레진, 셀프어드헤시브레진시멘트
‘편안하게 편리하게’ 해줄 제품, 풍성한 이벤트

생체치과재료 및 의료분야 제품 생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스피덴트(대표 안제모)가 오는 9월 17~18일 양일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2)’를 통해 스피덴트 모토인 ‘편안하게 편리하게’를 실현시켜줄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핸즈온부터, 현장에서 제품 구매자 대상 1+1, 패키지 계약자 대상 3000만 원 상당의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예고하고 있어 참관객들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포터블로 쉽고 빠른 인상재 주입 ‘Vacu Mixer(바큐믹서)’ 핸즈온 등
스피덴트는 이번 ‘GAMEX 2022’ 현장에서 인상재 자동믹서기인 ‘Vacu Mixer(바큐믹서)’를 참관객에게 선보인다.

Portable 제품인 ‘Vacu Mixer’는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이에 따라 더욱 쉽고 빠르게 트레이에 인상재 주입이 가능할뿐더러, 기포 없는 완벽한 믹싱까지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스피덴트 측 설명이다.

이에 더해 ‘Vacu Mixer’는 bulk type 공급으로 우수한 가격경쟁력까지 갖췄다. 여기에 별도 커넥터를 제공함으로써, 카트리지 잔여량을 빈 카트리지로 이동해 Loss 없이 전량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덴트는 이러한 특징과 장점의 ‘Vacu Mixer’를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GAMEX 2022’ 현장에서 핸즈온을 진행한다. 해당 핸즈온 참여자에게는 블루밍 덴탈마스크를 증정한다. 또 무엇보다 2주간의 ‘Vacu Mixer’ 무료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슬라이딩 캡 적용 ‘EsCom250 EZ-Slide’
‘GAMEX 2022’에서 스피덴트가 선보이는 또 다른 제품은 ‘EsCom250 EZ-Slide’다. 기존 Composite Resin에 슬라이딩 캡을 적용한 제품으로, 캡 일체형의 새로운 용기가 적용됐기 때문에 캡 분실 우려를 없앴다.

사용 편리성도 돋보인다. ‘EsCom250 EZ-Slide’는 시리진 입구에 V커팅이 적용돼 레진을 떠내기 용이하다. 우수한 색조 재현성도 눈에 띈다. A1, A2, A3, A3.5 등 4개에 불과한 쉐이드로 비타쉐이드 16개를 커버할 수 있다.

 

 

‘EsCem’ 출시기념 1+1 이벤트
스피덴트는 Self Adhesive Resin Cement ‘EsCem’ 출시를 기념해 ‘GAMEX 2022’ 현장주문 고객에 한해 1+1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EsCem’은 지르코니아에 강력한 접착력을 보이는 제품으로, 현장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3000만 원’ 상당 보물찾기 이벤트
아울러, 패키지 계약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는 ‘꽝이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총 200명에게 무려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현장에서 패키지 상담만 해도 ‘EsCom250 EZ-Slide’를 포함한 5만 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