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2 제품특집] 메디허브, 4주년 특별 패키지 ‘Pain-Free Start kit’
상태바
[GAMEX 2022 제품특집] 메디허브, 4주년 특별 패키지 ‘Pain-Free Start kit’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9.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무통마취 자동주사기의 대명사 ‘아이젝(i-JECT)’ 출시 4주년 특별 패키지로 ‘Pain-Free Start kit’가 등장했다.

최근 들어 개원가에서 가장 핫(Hot) 한 무통마취기를 꼽는다면, ‘아이젝’이 될 것이다. 개원가의 사용자 만족도(설문결과 83% ‘만족’)는 물론, 관련 유통 업계에서도 개원 패키지 구성에 ‘아이젝’은 빠지지 않는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정도로 평판이 높다.

 

 

‘아이젝’을 출시한 메디허브는 개원가의 신환 유치에 도움을 줄수 있는 Pain-Free Solution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GAMEX2022’ 전시회에서 ‘Pain Free Start Kit’을 출시한다.

메디허브에서 출시한 이번 특별 패키지는 무통마취기 ‘아이젝’ 출시 4주년 및 GAMEX 전시회를 기념해 ‘Pain Free Start Kit’ 구성을 통해 치과 마취주사 통증을 완벽하게 해소해 환자 치료 만족도를 올리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Pain Free Start Kit’에는 국내 유일 ‘총(Gun)’ 형태의 무통마취기 아이젝과 리도카인 워머, 31G 특수 니들, 도포마취제(Gel type) 총 4가지로 구성했으며, GAMEX 기간 현장 구매 계약 혜택으로 최대 25% 할인과 더불어 20만원 상당의 현물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설문조사 결과 내원 환자들이 다른 진료과에 비해 치과 마취주사에 대한 두려움이 53%로 조사될 정도로 압도적으로 높다. 또한, 무통마취 솔루션을 제공하는 kit를 구성해 환자 치료 만족도를 높이고 구전 마케팅을 통한 병원 홍보효과는 덤인 셈이다.

메디허브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무통마취기 아이젝 전용 ‘콘트라(Contra) 앰플캡(제품 사진 참고)’은 구치부와 전달마취 접근성을 높인 니들 각도를 20도 자동으로 휘어 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손목 피로도를 줄이고 니들 구부림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부러짐에 따른 의료사고를 방지할 수 있어 개원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환자에게는 통증을 의료진에게는 직업병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메디허브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