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2 제품특집] AI 스마트 프리미엄 초음파세척기-‘헤라 스마트(HERA SMART)’
상태바
[GAMEX 2022 제품특집] AI 스마트 프리미엄 초음파세척기-‘헤라 스마트(HERA SMART)’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세척 완벽히 수행
감염관리 필수 품목으로 인기몰이

최근 치과 및 기공소(실) 등에서 쓰이는 의료기기와 제작기구의 감염관리가 매우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다. ㈜씨케이소닉(대표 이경순)이 출시·판매 중인 AI 스마트 프리미엄 초음파세척기 ‘헤라 스마트(HERA SMART)’는 손 세척이 필요 없는초음파세척기로서 의료기기 세척을 완벽히 수행하여 치과의사, , 치과위생사, 기공사는 물론 대상자인 환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헤라 스마트’는 초음파가 만들어낸 초당 수백만 개의 기포들이 터지며 사람 손이 닿지 않는 미세한 틈 구석구석까지 세밀한 정밀세척이 가능하다. 또 초음파는 시속 400km의 기포와 수조 전체를 진동시켜, 1000기압, 4700의 온도로 이물질과 세균을 완벽하게 날려버린다.

아울러 초음파세척기 ‘헤라 스마트’의 장점도 다양하다. 기존 세척시간의 70%를 단축시켜 작업자의 피로도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주며, 손 세척보다 위생적으로 깨끗한것은 물론 전기요금 및 인건비를 절약하게 해준다.

또한 ‘헤라 스마트’는 핵심 부품의 이상 유무 체크, 기기 오류 시 시스템을 스스로 제어해 전원을 차단한다. 여기에 간단한 터치 하나로 예약 급수, 배수 알림 시스템, 음성지원 등 편의 사양을 갖춰 작업자의 작업량을 대폭 감소시킨 탁월한 제품이다.

헤라 스마트 설치의 예

AI 스마트 프리미엄 초음파세척기 ‘헤라 스마트’의 편의 기능을 상세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예약 자동급수 기능으로 요일·월·분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시간에 맞춰만 놓는다면 스스로 물을 받아 놓을 수 있다 △음성알림 지원기능은 세척, 급수, 레버 동작 상황 또는 부품 결함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시 음성으로 알려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오토 히팅 시스템은 설정 온도까지 물을 자동으로 히팅 시킨 후 그 온도를 종일 유지시켜 빠르게 세척 작업을 진행하도록 돕는다 △Full HD 화면 기능은 WIDE 6.86인치의 모니터가 장착돼 스마트폰 터치 방식과 기계식 버튼 연동으로 누구나 손쉽게 작동을 할 수 있게 배려하고 있다.

특히 ‘헤라 스마트’는 작업장의 안전을 위해 히터 인증을 받은 초음파 세척기답게 화재 예방 기능을 갖춰 혹시 모를 화재에도 만전을 기한 소비자 만족도 최상의 제품이다.


Special Event

부스번호
C-665

EVENT
·현장 구매 시 10% 할인 적용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