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신흥, SIDEX 2015서 단독 패키지 프로모션
상태바
신흥, SIDEX 2015서 단독 패키지 프로모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4.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Luna S’ 출시

㈜신흥이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S’를 새롭게 론칭해 화제다.

‘Luna S’는 약 3년 간 많은 임상경험을 가진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의 임상검증을 거쳐 탄생한 임플란트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Luna S’의 전체적인 픽스처 디자인은 Tapered-Straight-Tapered로, 상부 Crestal Bone에서의 고정력을 증대시키고, Bone과의 접촉면적을 늘린 Thread 디자인으로 초기고정력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픽스처 하단부 Cutting Edge를 강화해 Path 변경 능력을 향상시키고, Straight한 구간을 통해 식립 시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디자인했다.

무엇보다 ‘Luna S’는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고정력을 부여해 안정적인 식립감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인 동시에 Mount Type과 No Mount Type 두 가지 제품을 출시해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이미 Luna를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S&E(SLA) Surface를 적용,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IS제품개발회의 자문위원단은 “많은 임상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신흥은 ‘Luna S’의 론칭과 더불어 새로운 Surgical Kit도 함께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키트는 술자들이 임상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키트에는 1.8/2.3 Lindermann 드릴이 7~15mm 길이별로 구성돼 임플란트 수술 시 원하는 path로 더 쉽게 드릴링 할 수 있다.

모든 드릴은 길이별로 고정식 Stopper를 갖고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8.5mm/10mm 드릴의 전장 길이를 같게 해 임상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고, 수술 시 사용빈도수가 높은 10mm 드릴은 코팅방식을 달리해 다른 드릴과 확실히 구분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흥은 ‘Luna S’ 론칭 이벤트로 내달 8~10일 열리는 SIDEX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