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22:19 (수)
한일치과산업, 이동식 의료장비 ‘Black Box’
상태바
한일치과산업, 이동식 의료장비 ‘Black Box’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2.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진료봉사 Go!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가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이동식 의료장비 ‘Portable dental Unit: Black Box’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Black Box’는 MAIN UNIT과 COMPRESSOR UNIT 세트로 구성돼 치과치료에 필요한 고속 핸드피스, 저속 핸드피스, 3-Way Syringe, 초음파 치석제거기, 석션 등을 탑재한 이동식 치과진료 장비다.

KGMP 승인을 통해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입증 받은 ‘Black Box’는 캐리어에 바퀴를 달아 이동성을 부각시켰다. 또 이동용 의료장비인 만큼 크기가 작아 보관이 용이하고, 설치와 해체가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소음이 적고, 이 모든 기능을 갖춘 MAIN UNIT의 무게가 9kg에 불과할 만큼 매우 작고 가볍게 구성됐다. 또 견고한 ABS Plastic BOX Type Bag에 내장돼 있고, 웬만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구조로 제작돼 별도의 포장 없이 비행기나 트럭 등에 운송이 가능하다.

 

특히 ‘Black Box’ 사용 후에 택배로  MAIN UNIT을 보내면 무상으로 정비해 주고 있어 장비를 오랜 기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