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핸드피스 오래 쓰세요”
상태바
“핸드피스 오래 쓰세요”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1.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A MEDES, 무독성 오일 ‘S-LUBE’

우수한 진료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진료기구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중 치과진료에서 가장 큰 핵심은 핸드피스 관리다. 핸드피스 관리의 시작은 세척과 오일링.

특히 핸드피스 오일은 대부분 치과에서 습관적으로 사용하는데 그 차이점을 알면 치과의 관리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3A MEDES(대표 구진회)가 판매 중인 ‘S-LUBE’는 핸드피스의 마모율을 줄이고 부드러운 시술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핸드피스 오일로 우수한 품질과 경제성을 자랑한다. 

‘S-LUBE’의 비밀은 ‘합성유’다. 합성유는 저온 유동성과 고점도 지수, 저휘발성 및 높은 열 산화 안정도는 물론 가수분해 안정성과 적합성 및 무독성의 특징을 갖고 있다.

핸드피스와 같은 정밀한 기계장치가 원활하게 작동하기 위해서는 고온, 고습 및 고속의 환경 속에서도 윤활유가 매끄럽게 핸드피스 내부에 고르게 퍼져 변성 없이 잘 유지돼야 한다.

‘S-LUBE’는 적은 마찰계수로 인해 마모 방지성이 우수해, 엔도 엔진, 임플란트 엔진, 핸드피스의 고속환경 혹은 일반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자체적인 수명을 연장시켜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국내 시판 중인 핸드피스 오일 중 100% 합성유로 제조된 것은 3A MEDES의 ‘S-LUBE’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핸드피스의 성능 개선과 수명 연장은 물론 잔존오일이 환자의 구강 내에 접촉되더라도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