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마이크로엔엑스, ‘YESDEX 2014’서 ‘ELEC 2.0’ 데모 부스
상태바
마이크로엔엑스, ‘YESDEX 2014’서 ‘ELEC 2.0’ 데모 부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1.2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모터 핸드피스 ‘인기’

마이크로엔엑스(대표 이종건)가 기존 에어 터빈 방식 핸드피스의 단점을 보완한 전기 모터 핸드피스 ‘ELEC 2.0’을 ‘YESDEX 2014’에서 선보였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유럽형 전기모터 핸드피스 일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모 부스를 마련했다.

전기모터가 아직 생소한 국내 개원의들에게는 일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다.

일렉의 강력한 토크를 체험해보기 위해 많은 개원의들이 부스를 방문했으나, 체험 테이블이 부족해 대기할 정도였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미 일렉을 사용 중인 정재훈 원장(유니온치과)은 “전기모터 ‘일렉’을 체어에 장착해 사용한지 4개월 정도 지났는데, 강력한 토크로 강도 높은 보철물 삭제시 체어타임을 1/3 가량 줄일 수 있다”며 “저속회전 모드에서도 토크가 유지돼 마진 형성할 때 신속하고 정밀한 작업에 유리하다”며 "한번 전기모터에 손맛을 들이게되면 에어터빈 하이스피드에는 손이 안갈 정도"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ELEC 현장 구매 시 30만원 가격 할인과 함께 핸드피스 카트리지 2년 무상 수리 보증 포로모션을 진행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마이크로엔엑스가 출시하고 있는 LED 라이트 ‘Dr. LED’ 보상판매도 진행돼 참관객들에게 20만원 할인 보상판매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