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지-씨코리아 Fit Checker Advanced 시리즈
상태바
지-씨코리아 Fit Checker Advanced 시리즈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1.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물 적합 확실하게 ‘끝’

 

지-씨 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Fit Checker Advanced’와 ‘Fit Checker Advanced Blue’는 각종 보철물 시적 시 적합도 판정을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용되는 적합시험재다. 

덴처나 치관 보철물을 구강 내에 장착할 때 지대치의 적합상태를 체크하고 부적합한 부분이 있으면 수정하는 것은 임상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Fit Checker Advanced 시리즈는 부적합한 부분과 정도를 임상가들이 정확히 파악해 더욱 완벽한 보철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덴처나 메탈 보철물 적합 시험재인 ‘Fit Checker Advanced’는 기존에 출시됐던 ‘Fit CheckerⅡ’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경화 후 경도가 증가돼 인상재를 벗겨내지 않고 직접 버를 대어 부드럽게 삭제가 가능하며, 인상재 또한 쉽게 빼낼 수 있다. 또한 친수성이 좋아져 구강 내에서 얇고 균일하게 도포 되며, 높은 투명성으로 두께의 미세한 차이까지 식별이 용이하다.

국내에는 흰색 튜브타입이 출시됐으며, 튜브타입은 압출이 쉽고, 페이스트 혼합 양을 쉽게 측정할 수 있다. 
‘Fit Checker Advanced Blue’는 레진, 세라믹, 지르코니아 보철용 적합 시험재다.

카트리지 타입으로 구강 내 또는 보철물에 인상재 직접 도포가 가능하며, 블루색상의 인상재를 통해 100㎛ 이하의 미세한 두께의 차이까지 색조를 통해 비교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