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대한나래출판사, 신간 『1001 Tips and Hints in Orthodontics』
상태바
대한나래출판사, 신간 『1001 Tips and Hints in Orthodontics』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11.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의를 위한 쉬운 지침서


대한나래출판사가 출간한 신간 『1001 Tips and Hints in Orthodontics』는 환자 치료 시 임상의에게 도움이 될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는 번역서다.

임상에서 경험하게 되는 많은 증례의 예시를 포함해 전반부에서는 생역학에 대한 이해를 돕는 내용부터 부정교합의 종류별 임상 적용 방법 및 노하우를 다뤘으며, 후반부에는 악습관, 교정치료 중 응급처치 방법, 보정 등의 내용을 담았다.

딱딱하지 않고 읽기 쉬운 설명과 1000장이 넘는 컬러 사진과 임상 증례, 현재 사용되는 수많은 종류의 장치 소개를 통해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내용을 전달한다.

책의 내용은 교정의가 항상 명심해야 할 기본적인 생역학의 원리들을 소개하고, 공간폐쇄에서부터 개교 및 과개교합, 전치부 및 구치부의 반대교합, 원심이동까지 치료의 핵심을 아우르는 문제 해결 팁을 제시한다.

또한 교정학 도서에서 자주 언급되지 않는 주제인 교정치료 중 생길 수 있는 병소와 응급치료를 다루고 있으며 이를 조절하고 치료하는 방법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책은 치과대학생, 교정과 수련의 및 교정전문의들에게 효과적이며, 임상가들은 성공적인 치료를 위한 무기로 활용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