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헬스웰메디칼, 플라즈마멸균기 ‘HPS-30’ 호평
상태바
헬스웰메디칼, 플라즈마멸균기 ‘HPS-30’ 호평
  • 최혜인 기자
  • 승인 2014.09.2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비 손상없이 ‘완벽’ 멸균

(주)헬스웰메디칼(대표 나학록)의 플라즈마멸균기 ‘HPS-30’이 장비 변형이 일어나지 않으면서도 완벽하게 멸균이 가능한 성능으로 개원가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고온·고압스팀 멸균기의 경우 지나치게 높은 온도로 기기가 손상되거나 변형되는 일이 빈번하고 플라스틱, 고무제품에는 적용하지 못했으나 ‘HPS-30’은 45~55℃ 온도 범위의 진공상태에서 진행하기에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리모트 플라즈마 발생 방식을 채택해 전기아크 방전 시 예상되는 금속성 장비들의 손상 염려를 없앴다.

‘HPS-30’은 초저진공상태에서 멸균작업을 진행하기에 미세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빈틈없이 멸균제를 침투시켜 한차원 높은 멸균력을 선보였으며 30~45분만에 작업이 완료돼 진료 효율성까지 높였다.

헬스웰메디칼 관계자는 “‘HPS-30’는 작은 사이즈로도 충분한 주파수를 구현할 수 있는 헬스웰메디컬만의 특허기술로 제작된 치과에 적합한 초소형 멸균기”라면서 “내구성이 우수하고 빠른 A/S 등 사후관리가 철저한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그는 “고객니즈 분석과 타킷 마케팅을 중심으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면서 “제품의 품질 확보에도 계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