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신흥, 콜라겐 재생 솔루션 출시
상태바
신흥, 콜라겐 재생 솔루션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8.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 2014서 론칭 특별 프로모션 ‘기대’


㈜신흥이 콜라겐 재생 솔루션 신제품 3종을 오는 24일 열리는 SID2014에서 론칭한다.

국내 이종골 브랜드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OCS-B’, ‘OCS-H’(제조원: ㈜나이벡)를 스테디셀러로 등극시킨데 이어 더욱 완벽한 재생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임에 따라 개원가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신흥이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국산 이종골로는 처음으로 콜라겐을 첨가한 골이식재 ‘EQUMATRIX Collagen’과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

‘EQUMATRIX Collagen’은 이미 품질을 인정받은 ‘OCS-H’의 말뼈 해면골 파우더에 돼지 피부에서 추출한 10% 고순도의 TypeⅠ 콜라겐을 결합해 탄생한 콜라겐 골이식재다. 골결손부 뼈이식재 충전과 골유도재생술, 치주조직재생술, 상악동거상술 시술 등 골이식이 필요한 모든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며, 술자가 쉽게 다룰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Regenomer’는 스폰지 형태의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로, 치조골이 일부 상실된 발치창에 충전해 창상면 보호 및 유지, 육아조직형성을 촉진하는 발치창용 보호제.

혈소판 응집 반응 촉진에 의한 지혈 효과와 세포활성 유도에 의한 조직 재생 효과를 가져다주며, 창상면을 보호, 유지함으로써 부종을 감소시키고, 통증을 완화시켜 환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GuidOss’는 천연물 가교법으로 정제된 돼지 TypeⅠ 콜라겐으로 생산돼 최상의 조직친화성을 갖고 있다. 기존의 제품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조작성을 보이고, 뛰어난 밀착성과 유연성을 자랑해 사용이 한결 편리하다.

신흥은 SID 2014에서 론칭 기념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