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브레인, 노인치아 건강관리 공모전 개최
상태바
덴탈브레인, 노인치아 건강관리 공모전 개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4.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솜씨 좀 뽐내볼까?”

 

6.9 치아의 날을 맞아 전국의 치위생(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공모전이 펼쳐진다.

치과스탭을 위한 전문 온라인 뉴스 ‘덴탈브레인’은 치아의 날을 맞아 ‘제1회 노인치아 건강관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노년기 치아 건강관리방법 등을 주제로, 공모분야는 △노인치아 건강관리 교육을 대상으로 하는 매체 개발 △노인 치아건강관리 교육 UCC △포스터다.

UCC의 경우, 동영상,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을 10분 이내로 제작해 파일로 제출하면 되며, 포스터는 2절지(420mm×594mm) 1매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전국의 치위생(학)과 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6월 2일까지.
온라인 또는 방문, 이메일로 참여할 수 있다.

입상자는 6월 6일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상 1명(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금상 1명(팀)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은상과 동상에도 소정의 상금이 전달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100세 장수시대를 맞아 노년기의 치아건강관리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에 부응하는 공모전을 마련했다”면서 “전국 치위생(학)과 학생들의 창의로운 주제를 만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덴탈브레인은 (주)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이 지난해 론칭한 온라인 치과신문으로, 임상 및 치과경영, 학술 등 치과스탭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다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