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파절 걱정 없는 근관치료법 전수
상태바
파절 걱정 없는 근관치료법 전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1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솔루션, 이세준 원장 핸즈온 코스

(주)덴탈솔루션(대표 이영찬)이 오는 31일 중구 봉래동 소재 드림메디칼 세미나실에서 ‘근관내 파절로 인한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을 주제로 핸즈온 코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세준(예림치과병원) 원장이 단독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덴탈솔루션에서 론칭한 전동식 근관 파일인 ‘SAF’을 활용한 △기존 Rotary 파일보다 빠른 치료시간 △근관 내 잔여물의 완벽한 제거 △근관의 형태에 따른 Filing 가능 △엔진구동파일을 바꿔가면서 확대해야하는 번거로움으로부터의 해방 △1개의 파일로 가능한 근관치료법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세준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SAF를 이용한 근관치료법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참가자들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개념의 근관치료법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찬 대표는 “SAF는 근관의 세척과 root canal의 shaping 위한 근관 파일”이라고 소개하며 “파일부분은 금속 격자로 빈 형태의 시린더로 구성되어 있고, 소재는 금속 니켈타이타늄 합금”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 파일들은 파절 위험을 제거한 것이 아니라 줄인 것”이라며 “하지만 SAF는 파절의 위험을 100% 제거, 가장 안전한 파일라고 할 수 있다”고 추가 설명을 했다.

한편 2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실습은 1:1 맞춤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천호 기자 1005@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