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Powerful Korea 16] 대한민국 치과교정 재료 시장 선도하는 ㈜광명데이콤
상태바
[Powerful Korea 16] 대한민국 치과교정 재료 시장 선도하는 ㈜광명데이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1.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교정 20년 노하우 최고 제품만 공급

대한민국 치과교정 재료를 이끌어온 (주)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올해로 창립 42년을 맞았다. 광명데이콤은 지난 1972년 설립 이후 많은 고객들의 도움과 더불어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전국 치과교정시장 개척
현재는 전국 11개 치과대학 및 종합병원과의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대리점을 통해 지역별 영업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한 우수한 영업사원들을 교육, 보강해 전국적으로 치과교정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치과대학들과 연계해 학술적인 면을 보완하고 많은 소비계층을 확보함으로써 더 나은 환경과 기술력으로 승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치과교정 분야만을 20년 넘게 개척해 오면서 얻은 다양한 정보와 기술, 그리고 노하우를 가지고 국내?외 세미나를 참관 및 주최하며 교정분야 마케팅 시장에 많은 변화를 주었다.
광명데이콤은 ‘돈보다 사람이 우선’이라는 사훈과 함께 수익의 일정부분을 사회에 환원하면서 사회봉사 등의 사회기여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또한 회사 내 세미나실에서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과 스터디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세미나실을 치과 관련단체와 동문회 등 많은 단체에 무상으로 대여하고 있다.
김한술 대표는 “앞서가는 서비스와 믿음, 그리고 품질력으로 국내 치과교정 시장을 선도하겠다”면서 “앞으로도 광명데이콤은 더욱 나은 모습으로 치과교정 재료를 업계의 대표적인 모범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며, 큰 기업이 되기보다는 믿음과 신뢰가 가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을 고객들에게 약속한다”고 밝혔다.

치아이동 부드럽게 컨트롤
광명데이콤이 공급하는 수많은 제품 중 대표 제품으로 ‘Clippy-C’를 꼽을 수 있다.
치아 이동을 빠르게 유도하는 최첨단 치아 교정 시스템인 ‘Clippy-C’는 와이어를 고정 시킬 때 얇은 철사를 이용했던 예전 방식에서 장치 내부에 캡을 열고 닫는 똑딱이 방식을 적용해 세라믹의 심미성에 자가결찰 브라켓의 장점을 결합한 장치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높은 안전설계로 액티브 캡을 장착했으며, 전용 오프닝 기구를 사용함으로써 안전하고 신속하게 캡을 열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캡을 닫을 때는 손으로 가볍게 밀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와이어 장착 또한 간단할 뿐만 아니라 3단계에 맞는 맞춤형 진료가 가능하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Clippy-C’의 가장 큰 인기 비결은 치아 이동을 부드럽게 컨트롤 할 수 있으면서 심미적인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