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더존월드·스피드덴탈, 교정계 오피니언 리더 200명 참석
상태바
더존월드·스피드덴탈, 교정계 오피니언 리더 200명 참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1.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 McLaughlin 초청 시선집중

지난해 500여명의 참석으로 큰 관심을 불러 모았던 Dr. McLaughlin 특별초청 세미나가 올해에도 열려 큰 관심을 얻었다.
지난 1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주)더존월드(대표 이계우)와 (주)스피드덴탈(대표 김기수)이 아쿠아픽과 울트라덴트 후원으로 개최한 것.
높은 집중력과 심도 있는 Q&A 진행을 위해 소수의 인원만 접수한다는 소식에 사전등록이 일찍이 마감된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치과업계의 오피니언 리더를 포함해 200여명에 달하는 치과 교정전문의가 참석하해 뜨거운 열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Dr. McLaughlin은 ‘Diagnosis, Treatment Planning and Treatment Mechanics’를 연제로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했다.
Dr. McLaughlin은 “대한민국은 훌륭하고 수준 높은 교정전문의들이 많으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 활동도 많이 하는 나라로 알고 있다”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참석자들에게 감사하며, 다음 세미나 때에는 최신 연구 내용을 비롯해 더욱 알찬 내용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계우 대표는 “제품판매 목적의 강연보다는 세계적인 임상연구가와의 수준 높은 임상세미나를 한국에 유치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 하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