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Sinus’와 ‘GBR’ 아직 어렵다면”
상태바
“‘Sinus’와 ‘GBR’ 아직 어렵다면”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3.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임플란트硏, 오는 31일 손동석 교수 세미나

대구가톨릭임플란트연구회(회장 정희승)가 오는 31일과 내달 21일 두 차례에 걸쳐 손동석(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치과) 교수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31일에는 서울·경기지역 세미나가 신촌역 인근 위지안 세미나룸에서 열릴 예정이며, 내달 21일 세미나는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의과대학에서 진행된다.

손 교수는 ‘나는 왜 Sinus와 GBR을 어렵게 만들고 있는가?’를 타이틀로 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AFG를 이용한 GBR 임상 따라하기’, ‘AGF Box 시스템을 이용한 여러 가지 임상활용법’, ‘Sinus Graft’, ‘연조직 커버(realeasing incision)’, ‘PRF`CGF’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이 같은 내용을 실습해 보는 시간이 별도로 마련된다.

실습을 원하는 참가자는 페리오 엘리베이터, 니들홀더, 티슈포셉, 메스홀더, 서지컬 큐렛 핀셋 등을 개인별로 준비해야 한다.

손 교수는 “임상 개원의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할 만한 술식에 대해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어려운 개원환경에서 차별화한 경쟁력은 임상실력 향상과 꾸준함인 만큼 세미나를 통해 임상과 경제적인 측면의 일거양득 효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은 강연의 집중도를 위해 이론은 선착순 20명, 실습은 10명에 한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