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구올담치과병원, 진단 및 치료계획 등 세밀히 다뤄
상태바
구올담치과병원, 진단 및 치료계획 등 세밀히 다뤄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12.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Ⅲ급 부정교합 실마리 풀었다”


구올담치과병원(대표원장 임동혁)이 지난 1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Ⅲ급 부정교합의 진단 및 치료’를 토픽으로 세미나를 개최, 많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원데이 코스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정일(구올담치과병원) 원장이 단독 연자로 나서 직접 진행한 임상증례를 토대로한 Ⅲ급 부정교합의 진단 및 치료계획, 치료순서와 치료 후 개선사항, 주의사항까지 꼼꼼히 짚어 주었다.
특히 김 원장은 치료순서 부분에 있어 교합력 제거, 횡적 관계의 개선, 총생의 해결, 정중선의 개선, OJ의 개선, OB의 개선 등 세밀하게 나누어 참가자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설명해 큰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각 케이스별 상악과 하악에 대한 진단 및 치료계획, 치료법과 주의사항을 각각 소개해 Ⅲ급 부정교합의 치료법을 알고 싶어 세미나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구올담치과병원 관계자는 “Ⅲ급 부정교합 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진단 및 치료계획이다. 이후 원인에 대한 치료 및 환자의 골격형태, 치성형태에 대한 완벽한 분석 후 환자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는 것 중요하다”며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부정교합 치료법을 터득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