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보험섹션] 한국3M㈜ 글래스 아이오노머 Ketac Molar·Fil·Silver / 혼합기 Rotomix
상태바
[보험섹션] 한국3M㈜ 글래스 아이오노머 Ketac Molar·Fil·Silver / 혼합기 Rotomix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11.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은 보험시대 “필수 아이템 챙기자

 

한국3M㈜가 출시한 혼합기 ‘Rotomix’의 강점은 간단한 조작으로 재료의 균일한 믹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Rotomix’는 원심분리에 근거해 균일 혼합이 완벽하다. 특히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캡슐과 회전판의 정방향 회전은 완벽한 혼합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동화된 원심회전으로 치밀하고 기포 없이 혼합할 수 있으며, 캡슐의 탈·부착이 용이해 사용 시 번거롭지 않다.
게다가 아말감을 혼합할 경우 원심운동을 차단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보험되고 기능 우수한 ‘G.I 3총사’
특히 한국3M이 치과 보험시대를 맞이해 필수 아이템으로 출시한 제품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Glass Ionomer의 전설, 치과 보험시대의 필수 아이템’을 슬로건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은 ‘Rotomix’ 외에도 Glass Ionomer 품목 3가지가 주목받고 있다.
 

우수한 강도의 구치수복 전용 G.I ‘Kerac Molar’, 흐름성이 좋은 G.I 수복재 ‘Ketac Fil’, 은이 첨가된 지대치 축조형 G.I ‘Ketac Silver’ 등으로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우선 ‘Ketac-Molar’는 우수한 압축강도 및 표면 경도를 자랑하며, Aplicap System 사용 시 조작성이 단순할 뿐만 아니라 균일한 작업성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갖췄다.

또한 충전이 용이하고 불소가 방출되며, △영구치 비교합면의 1급 와동 수복 △반영구적 구치부 수복 △유치 수복 △크라운 수복 전 코어 형성 △복합레진 수복에서의 베이스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다.

또 ‘Ketac-Fil’은 자연치 재현을 위한 8개 쉐이드를 갖춰 심미성을 높였으며, 치아와 유사한 팽창 계수 및 방사선 불투과정 특징을 지녔다. △영구치의 Ⅲ급, Ⅴ급 와동 수복 △영구치의 작은 Ⅰ급 와동 수복 △유치수복 △Fissure Sealing △Cervical erosion 수복 시 사용하며, 불소 방출 효과가 뛰어나다.

마지막으로 우수한 열 및 전기 전열성을 자랑하는 ‘Ketac-Silver’는 사용방법이 간단하며 수명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말감을 함유하고 있지 않고, 유리 내에 소결된 은 입자로 △금관 수복 전 코어 형성 △영구치의 Ⅰ급, Ⅴ급 수복 △유치 충전 시 사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