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체계적 임상전문가 양성 대구서
상태바
체계적 임상전문가 양성 대구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AIC, 이대희 원장 Sinus&GBR 코스

오스템AIC(대표 최규옥)가 내달 7일부터 6월 3일까지 대구AIC 연수센터에서 이대희(송명구-이대희치과) 원장을 디렉터로 ‘Sinus & GBR 코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총 6회 과정으로 나누어 다양한 어드밴스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이번 코스에서는 Sinus Mode 및 BAOSFE 교보재를 이용한 사이너스 리프트 실습,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과 Panorama tracing 실습, GBR, Live transmission of surgery by course director, Surgery case preview, Ridge Expansion & Split 이론과 돼지 뼈를 이용한 실습 등 다양한 실습과 함께 참가자들의 직접 실습까지 마련돼 있어 참가자들에게는 상악동 처치에 대한 전반적인 술식을 직접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사이너스 서저리와 GBR의 콘셉트에 대한 기본적인 임상강연부터 실제 환자 시술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임플란트 임상전문가 양성과정”이라며 “많은 경험과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대희 원장의 상악동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에 앞서 오스템AIC에서는 오는 10일부터 8월 19일까지 삼성동 소재 서울AIC 연수센터에서 ‘Total Implant Management 연수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과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이 공동 디렉터로 나서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법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토탈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천호 기자 1005@dentalarirang.com
 

박천호 기자
박천호 기자 1005@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