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최강 미백 패키지 한정특가
상태바
신흥, 최강 미백 패키지 한정특가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10.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0일까지 ‘polanight’ 및 ‘Brilliant more’

㈜신흥이 치아미백제 ‘polan ight’(제조원: SDI, 호주)와 기능성 미백관리치약 ‘Brilliant more’(제조원: Dent.LION, 일본)를 묶은 최강의 미백패키지를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다음달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판매에서는 ‘polanight’ 시린지 10개들이 키트와 ‘Brilliant more’(90g) 3개가 7만 8천원에, ‘polanight’ 시린지 4개들이 키트와 ‘Brilliant more’(90g) 1개가 3만 5천원에 각각 특가로 제공된다.

‘polanight’는 국내 허가 제품 중 유일하게 지각과민억제재가 함유된 자가치아미백제로, 미백치료 시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지각과민 현상을 방지해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며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어 왔다.

신흥 측은 지각과민에 대한 걱정을 없애주는 치아미백제 ‘polanight’와 치아미백 시술 후 치아색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미백치약 ‘Brilliant more’를 추가로 사용한다면 미백시술의 최강 조합으로 환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다는 판단하에 이번 특별 패키지를 구성했다.

한편 ‘polanight’는 미백치료 시 별도의 지각과민억제재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며, 민트향이 나는 크리스탈 젤 타입으로 점도가 높아 환자가 트레이를 물고 눕더라도 미백제가 흘러내리지 않아 환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Brilliant more’는 치약에 함유된 피로인산 나트륨이 치아 표면에 단단히 결합된 스테인을 분리시킴으로써 치아 본래의 색을 찾도록 하는 기능성 미백관리 치약으로, 불화나트륨(950ppm)이 배합돼 치아표면의 미세굴곡 부분의 재석회화를 촉진, 우식의 발생 및 진행을 예방하고, 재착색을 방지해 건강하고 하얀 치아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신흥 관계자는 “치아미백 시술은 시술 직후 치아색의 변화도 중요하지만 시술 후의 치아색이 최대한 오래 유지돼야 미백치료에 대한 장기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만큼 ‘polanight’와 ‘Brilliant more’의 결합상품에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