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IBS Implant, 왕제원 대표 ‘Dual Surgical System’ 공개
상태바
IBS Implant, 왕제원 대표 ‘Dual Surgical System’ 공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10.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골질 따른 신개념 테크닉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 12일 서울 성모병원에서 ‘서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 나선 왕제원 대표는 임플란트 치료에 있어서 시술자의 테크닉과 숙련도에 크게 의지하지 않고,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Dual Surgical System’에 대한 강연으로 세미나의 포문을 열었다.
치과의사이기도 한 왕 대표가 직접 개발한 ‘Dual Surgical System’은 브레네막 시스템과는 차별화 된 개념을 기반으로 한 술식으로 환자 개개인의 골질에 따라 B.E.B?C.M.C?P.B.R 테크닉 등 3가지 테크닉을 사용하도록 고안돼 있다.
참가자들은 드릴링 없이 환자의 자가 골질을 향상 시키면서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B.E.B테크닉을 사용해 하치조 신경에 근접한 부위의 임플란트 수술까지 완벽하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세미나의 한 참가자는 “흔히 쓰이는 D1~D4 본의 골질 분류가 아니라 6가지 각기 다른 골질로 나누어 설명한 부분이 아주 현실적이고 인상적이었다”며 “이렇게 다른 골질에 서로 다른 시술 테크닉을 적용시켜 수술의 성공률을 높이는 IBS Implant만의 방식이야말로 환자를 위해 필요한 술식”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